해외여행

[대만] 예류지질공원, 스펀 풍등, 허우통 고양이마을, 진과스 광산마을, 지우펀, 스린 야시장

어바너드 2022. 4. 16. 12:07
반응형

예류지질공원
-예류지질공원은 타이완 북부 중화민국 신베이 시 완리 구에 위치해 있다. 자연적으로 침식과 풍화작용 등이 버섯모양의 기암들이 모여있다. 잘 알려진 바위는 여왕머리 바위이며 이 곳에서 관광객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다. 다른 바위로는 선녀신발 바위, 촛대바위 등이 있다.

스펀 역
-스펀 역은 신베이시 핑시구에 위치한 시골역으로, 대만 외곽의 주 여행 장소이다. 또한 핑시선이 지나가는 역으로 핑시선 투어를 할 때에 사람들이 들르는 장소이기도 하여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.

허우통 고양이 마을
-허우통 역은 대만 신베이 시의 루이팡 구에 위치한 기차역이다. 허우통은 한때 대만 최대의 탄광이었으나 폐광하였고, 현재는 고양이 마을에 사는 수많은 고양이를 만날 수 있다.

진과스
-진과스는 중화민국 신베이시 루이팡 구에 있는 옛 마을이다. 이곳에 있는 탄광에서 20세기 전반에 금 채굴 작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졌으나 20세기 후반에 금이 차차 고갈되기 시작하자 점점 위축되어 폐광되었다.

지우펀
-지우펀은 타이완 북부 신베이 시 루이팡 구에 있는 마을이다. 해안을 마주하고 있는 산맥 위에 있다. 일본 애니메이션 <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>의 모티브가 된 장소이다.

미려화백락원
-미려화백락원은 타이완 타이베이시에 있는 상업시설이다. 미라마 대관람차가 있어 타이베이 시내를 한문에 바라볼 수 있다.

스린 야시장
-스린 야시장은 타이완 타이베이시에서 가장 규모가 큰 야시장 중의 하나이다. 오후 6시에 장이 열리면, 보통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한다.

반응형